샤오미 미밴드4 정발판 구매

오늘은 미밴드4를 가져왔습니다. 미밴드4가 평이 그렇게 좋더군요 궁금하기도했는데 마침 쿠팡에서 재고가 들어왔다길래 31900원에 바로 가져왔습니다.

원래 미밴드2를 쓰고있었는데 어느순간 잃어버려 안쓰고있다가 미밴드3를 건너뛰고 4를 사게되었네요.

미밴드3는 안봐서 모르지만 밴드1과 2를 써본 입장에서는 패키지의 변화가 가장 좋아보입니다. 기존의 밴드가 주황색의 무지를 사용했다면 이번에는 조금 더 고급스럽게 구성되어 있습니다.

구성품은 한글화된 설명서, 충전크래들, 본체와 스트랩이 있습니다. 기본적으로 보호필름 하나는 있으면 좋겠다는 생각이 듭니다.

밴드2 사용할때는 판매자가 같이 끼워서 줘서 문제가 없었는데 딱 본체만 있으니 사자마자 기스날까봐 겁나네요..

초기 상태로는 페어링을 먼저 하라고 보여주네요.

풀컬러 디스플레이라는것을 강조하기 위함인지 컬러링 디자인이 보입니다. 적당히 예쁘게 들어가있네요.

조금 더 색이 많은 워치페이스를 적용해 보았습니다. 카메라로 찍어보니 원본과는 차이가 좀 많이 나는데 색감 좋습니다.

전화 반응 빠르고 이름표시 잘 됩니다. 사진은 없지만 카카오톡이나 앱알림도 잘 옵니다.

미밴드4 터치감도 괜찮고 풀컬러인것도 마음에 들고 무엇보다 미밴드의 장점인 배터리타임도 풀컬러 디스플레이가 들어갔음에도 오래 가는게 마음에 듭니다

조만간 워치페이스 만드는 방법 배워서 강좌도 올려봐야겠습니다.

Leave a Reply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