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문제작 그래픽카드 지지대

원래 저는 나무젓가락 지지대를 사용하고 있었습니다.

본체 이동할때 외에는 그다지 거슬리지는 않았지만 그래도 나무젓가락인게 조금 거슬려서 상당히 오래 고민한 끝에

제가 좋아하는 아이돌마스터의 로고로 지지대를 제작하기로 결심하였습니다.

원래는 알리익스프레스에서 커스텀제작하는 판매자를 통해 구매하려고 하였으나 마땅한곳을 찾기 힘들기도해서 국내업체를 찾아보다가 컴튜라는 업체를 찾았습니다.

평가도 괜찮고 품질도 흠잡을것없는 원하는 그대로의 제작물이 나오더군요. 그래서 컴튜에 주문제작 문의를 넣었습니다.

저는 톡톡을 통해 문의를 하였고 도안이나 이미지를 통해

고객이 마음에 들게끔 시안을 만든후 결정된것으로 제작이 진행됩니다.

커스텀제작은 스토어에서 판매하는 제품 가격에서 3천원부터 복잡도에따라 9천원정도 추가가 된다고하고 rgb는 추가3천원이 있다고 합니다.

제가 의뢰한 로고정도는 원래라면 추가금이 3천원이 붙는다고 합니다

그런데 사장님은 잘못이 없는데 코로나 때문에 많이 늦을것 같아 추가금을 안받겠다고 하십니다.

솔직히 당황했습니다. 사장님은 잘못이 없는데 죄송하다고 안받겠다고하니.. 이런 사장님은 처음보았습니다.

아무튼 상담은 만족스러웠고 대금 지불도 하고 기다립니다.

저는 직구로 단련된 인내심이 있기때문에ㅎㅎ..

주문하고 3주가 조금 지나서 세관 도착예정이라하며 어떻게 처리가 되는지도 다 알려주십니다 그리고 연이은 사과문.. 사과 안하셔도 되는데.. 사장님이 너무 착한분인것 같습니다.

그렇게 일주일 후 도착한 지지대입니다

사장님이 서비스로 메탈 스티커도 세개 보내주셨는데

정말 안타깝게도 저는 라데온 그래픽카드를 이용중이고..

레이저제품과 에이수스제품도 사용하지를 않아서 제가 붙일수는 없어서 지인들에게 나눠주기로 했습니다.

rgb구성으로 구입을 하면 파워 몰렉스단자에 연결해서 바로 사용가능한 rgb컨트롤러도 기본으로 옵니다.

(이 컨트롤러도 2-3천원정도 합니다)

분실을 방지해서 여분의 나사가 들어있습니다 장착하고 4개정도 남네요.

녹화용으로 사용하던 GTX750입니다. 간섭때문에 동시에 장착이 불가능해 이참에 떼어냈습니다. 요즘 녹화도 거의 안해서..

제 메인보드는 rgb컨트롤이 가능해서 컨트롤러는 떼고 선만 보드에 연결했습니다. 아날로그 12v rgb라 다행이네요 ㅎㅎ 디지털단자는 없는보드인지라ㅎ

그래픽카드 잘 받쳐주고 있네요

rgb도 잘 작동하고 깔끔한 각인. 예상대로 만족스러운 결과물입니다.

여기서 하나의 문제점이 있는데 제 케이스는 pci락이 돌출되어있는 형태라 지지대 설치후 락을 할수가 없습니다.

하단에 조금 잘라낼 예정입니다. 저랑 비슷한 종류의 케이스 사용하시면 구매전에 잘 알아보고 구매하세요.

스토어 링크 남기고 마무리 하겠습니다

http://naver.me/51BhER5g

네이버에 컴튜 검색하거나 링크 타고가시면 됩니다.

알리익스프레스가 커스텀 종류도많지만 이런제품은 단가도 비슷하고 사장님 응대도 만족스러운지라 추천드립니다.

다음에는 슬리빙케이블 구매해야겠습니다. 그래픽카드 보조전원이 너무 안예쁘네요 ㅡㅡ

Leave a Reply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